자유게시판

K팝 그룹·덕후가 영화 주인공…한류 올라탄 할리우드

민경환
2022.04.24 22:52 54 0

본문

http://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3&oid=025&aid=0003187467


윤제균 감독이 할리우드 프로듀서와 손잡고 만드는 대규모 K팝 영화 ‘케이팝: 로스트 인 아메리카’(가제)의 세부 윤곽이 드러났다. 지난해 8월 CJ ENM은 ‘국제시장’ ‘해운대’의 천만 감독 윤제균, 할리우드 영화 ‘인터스텔라’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만든 유명 제작자 린다 옵스트 등과 함께 K팝 소재 글로벌 영화를 만든다고 발표했다.

영화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시나리오 작업 중인 이 영화의 주인공은 글로벌 진출을 앞둔 가상의 5인조 아이돌 그룹 ‘ALL4U’. 한국 내 인기에 힘입어 미국 뉴욕의 공연 성지 매디슨 스퀘어 가든 무대에 서게 된 이들은 뉴욕행 비행기를 탔다가 그만 텍사스 시골 마을에 도착한다. 공연까지 남은 시간은 이틀. 무일푼에 말도 통하지 않는 낯선 곳에서 뉴욕으로 향하는 청춘 음악 로드무비다.


K팝 스타뿐 아니라 할리우드 배우와 미국 팝가수도 캐스팅할 예정이다. CJ ENM이 지난해 배포자료에서 ‘대규모 프로젝트’ ‘전 세계적 화제작’임을 거듭 강조한 만큼 제작비도 역대 최고 규모일 것으로 예상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