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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프와 드워프가 몸이 바뀐 manhwa

노환진
2021.07.01 20:58 63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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깐프년 인성 수준;;



전력을 다한 행동은 감정의 고양을 낳게 하고 그것은 또 「하고자 하는 마음」과 연결된다고도 할 수 있다. - 미우라 유우고 『교섭의 명수』가락1인샵
먼저 핀 꽃은 먼저 진다. 남보다 먼저 공을 세우려고 조급히 서둘 것이 아니다. - 『채근담』가양건마
영빈이란? 영원한 빈대간석립카페
모든 것은 더 이상 단순화할 수 없을 때까지 단순화해야 한다. - 앨버트 아인슈타인강남스웨디시
남몰래 하는 선행은 땅 속을 흐르며 대지를 푸르게 가꾸어 주는 지하수 줄기와 같은 것. ― 토머스 칼라일강동스파
인생은 여행이며 죽음은 그 종점이다. - 존 드라이든강릉안마
목욕탕에 가면 두고 나오는 것은? 때
죽을 때까지 청년의 정신을 지녀라. - 토인비
한 나라를 세우기 위해서는 일천년도 부족하지만 그것을 무너뜨리기 위해서는 단 한 시간으로도 족하다. - 바이런
돌처럼 굳어진 마음은 황금망치로만 풀 수 있다. - 탈무드
장희빈이란? 장안에서 희귀한 빈대
좋은 말을 남에게 베푸는 것이 비단 옷을 입히는 것보다 더 따뜻하다. - 순자 "영욕편(榮辱篇)"
사랑할 시간도 충분치 않은데 증오할 시간이 어디 있으랴! - 작자 미상
여러 자손들은 종가집 아들을 공경하고 섬겨 혹시라도 이에 태만해서는 안 된다. 만약 이에 태만하는 사람이 있으면 곧 그 조상을 공경하는 데 태만한 것과 다름이 없는 것이다. - 동언당법
사람은 잘 태어났어도 결혼을 잘못하면 모든 것이 허사이다. - 타시에
평생 꾸어 주기만 하고 한번도 돌려 받지 못하는 것은? 방귀
겨우 3년간의 금욕이오. 육체는 여위더라도 정신은 향연을 가질 것이오. 배가 부르면 머리는 여위게 되오. 미식은 늑골을 살찌게 하지만 지혜를 파산시키오. - 셰익스피어 "사랑의 헛수고"
모범생이란 ?뭘까? 모든 것이 평범한 학생
하늘에 달이 없으면 어떻게 되나? 날 샜다광양오피
교육은 기계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만드는 데 있다. - 루소광주출장마사지
즐길 힘이 있는데도 그럴 기회가 좀처럼 오지 않는 것이 인생의 전반이며 후반에는 그럴 기회가 많은데도 즐길 수 있는 힘이 없다. - 마크 트웨인광진키스방
신은 죽었다. - 니체(F. W. Nietzsche)구로패티쉬
소금장수가 좋아하는 사람은? 싱거운 사람구리핸플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상대방이 스스로 알도록 하라. 그러면 그는 당신을 두고두고 잊지 않을 것이다. - 『월스트리트 저널』 誌구미휴게텔
우리는 지성적으로 되기 위해 많은 대가를 치룬다. - 에우리 피데스
인간 최고의 의무는 타인을 기억하는 데 있다. - V.위고
어느 정도까지는 소유라는 것이 인간을 한층 독립적으로 자유하게 하지만 그 정도가 지나치면 소유가 주인이 되어 소유자를 노예로 만든다. - 프리드리히 니체
사랑을 받아 본 사람이라야 다른 사람에게 베풀 줄도 안다. - 김중술 "사랑의 의미"
겉치레 인사는 고양이처럼 핥는다. - 탈무드
서울시민 모두가 동시에 외치면 무슨 말이 될까? 천만에 말씀 서울시민 천만명
가르치는 것은 두 번 배우는 것이다. - 주베르
언제까지 계속되는 불행이란 없다. - 로맹 롤랑
인간은 어떤 기도를 할 때든지 기적이 일어나기를 빈다. 기도는 모름지기 다음과 같은 것으로 요약된다. "위대한 하나님이시여 둘에 둘을 보태면 넷이 안 된다는 것을 들어주십시오." - 투르게네프
부귀공명의 마음을 다 놓아버려야 범속의 자리를 벗어날 것이요 인의나 도덕의 마음을 다 털어버려야 비로소 성현의 자리에 들어갈 것이다. - 채근담
인류 최초로 기구를 통해 하늘을 날았던 사람은? 엘리야
당신은 그리스도와 자신을 동시에 영화롭게 할 수 없다. - 작자 미상
남자의 마음은 대리석과 같고 여자의 마음은 밀림과 같다. - 셰익스 피어논현1인샵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는 하나님의 관점이 아니라면 처절한 실패의 연속이었다. - 챔버스달성건마
전통이란 불의의 사태를 예방하는 집단적인 노력. - 작자 미상답십리립카페
자랑스럽게 사는 것이 그 이상 가능하지 않을 때 사람은 자랑스럽게 죽어야 한다. - 니체 "우상의 황혼"당산스웨디시
현재는 과거보다 미래는 현재보다 더욱 나의 관심을 끈다. - 벤저민 디즈레일리당진스파
옷을 홀딱 벗은 남자의 그림 을 4글자로 줄이면? 전라남도대구안마
꺾어지는 것보다 구부리는 것이 낫다. - 스코틀랜드 속담
빈곤의 악순환. - 넉시(R. Nurkse)
약속으로 친구를 얻을 수도 있다. 그러나 실천으로 친구를 보호하고 지켜야 한다. - 펠담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거리는? 걱정거리
인격은 공상으로 형성되는 것이 아니다. 망치를 들고 틀에 넣어서 다져 만들어지는 것이다. - 웨링턴
모든 죄악의 기본은 조바심과 게으름이다. - 카프카
보통 사람들은 기도를 하지 않고 구걸한다. - 버나드 쇼
유일하게 날로 먹을 수 있는 오리? 회오리
지식이라는 것은 그의 안내역이 되어야 하며 개인적인 체험이 되어서는 안 된다. - 플라톤
실패는 하나님과의 상담을 부르는 초청장이다. - 서틸랭글
인류 최초로 기구를 통해 하늘을 날았던 사람은? 엘리야
오늘은 항상 어제와 다르다. - A. 스미드
자존심 때문에 바보짓을 삼갈 따름인데 신중하다거나 얌전하다는 말을 듣는 사람도 많다. - J. B. 프리스틀리마포오피
모든 것이 허용된다면 나는 끝없는 자유의 심연에 빠져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 이고르 스트라빈스키망우출장마사지
사랑이란 결코 『미안하다』는 말을 해선 안 되는 것이에요. - 『러브스토리』면목키스방
힘과 인내를 알고자 한다면 나무를 벗으로 삼으라. - 할 보런드목동패티쉬
한 귀로 듣고 판단하지 마라. - 맹자(孟子)목포핸플
자연은 논리를 무시한다 . - 이반 투르게니에프미아휴게텔
남자란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날에는 그 여자를 위해서라면 무엇이 든지 해주지만 단 한 가지 해주지 않는 것은 영원히 사랑해 주는 일이 다. - 오스카 와일드
이 세계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이 아니라 자손들한테 빌린 것 임을 아는 사람이 진정한 자연보호주의자다. - 『오더븐』 誌
장차 혹시 일어날지도 모르는 불행을 미리 염려하는 것보다는 목전의 불행을 참고 견디는 일에 마음을 쓰는 것이 보다 좋은 방책이다. - 라 로슈푸코
붉은 길에 동전 하나가 떨어져 있다그 동전의 이름은? 홍길동전
더 많이 알면 더 많이 용서하는 법. - 캐서린 대제(大帝)
음악이 있는 곳에 악은 없다. - 셰르반테스
깨끗한 복장은 좋은 소개장이다. - 영국속담
공손하기 때문에 잃는 단 한 가지는 만원 버스의 좌석. - 에이레 속담
운명과 기질이 세계를 지배한다. - 라 로슈푸코
너의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의무를 행하라. - 킹슬레
사공이 아주 많으면 배가 어떻게 되나? 가라 앉는다.
자기신뢰는 성공의 제일의 비결이다. - 에머슨
모욕은 잊어버리고 친절은 결코 잊지 말아라. - 공자사가정1인샵
아무리 길고 훌륭한 쇠사슬이라도 고리 하나가 망가지면 못쓴다. - 탈무드사당건마
사랑의 치료법은 더욱 사랑하는 것밖에는 없다. - H.D.도로우 『일기』 ☞명언생각산본립카페
폭력에는 폭력으로 대하라. - 페론삼성스웨디시
사람은 선(善)이기 때문에 욕구하는 것이 아니라 욕구하기 때문에 선(善)이다. - 스피노자(B. de Spinoza)상봉스파
전쟁엔 결의가 패배엔 반항이 승리엔 관용을 평화엔 선함을... - 처어칠서구안마
행복했던 나날을 참는 것보다 큰 고통은 없다. - 단테 "신곡"
죄 없는 사람을 죄인으로 선고하기보다는 차라리 죄인을 풀어주는 위험을 무릅쓰는 편이 낫다. - 볼테르
토끼들이 젤 잘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토끼기 도망치기
말은 행동의 거울이다. - 솔론
고생했던 추억도 지나고 보니 상쾌하다. - 에우리피데스
나는 노예가 되고 싶지 않은 것처럼 주인도 되고 싶지 않다. - 링컨(A Lincoln)
모범이란 남에게 영향을 주는 주된 일이 아니라 유일한 일. ― 알베르트 슈바이처
젊은이들은 밤중에 태어나서 이튿날 아침 해돋이를 처음 보는 갓난애들 같기 때문에 어제란 으레 없었던 것처럼 생각하기 쉽다. - 서머셋 모옴
우리의 마음을 들여다보아도 의식의 옹달샘 속에 들어 있는 "나"란 조약돌은 찾을 수 없다. - 싸르트르
교만의 핵 속에 있는 것은 자기 유기다. - 호퍼
책 그대는 사원의 황금 그릇이요 언제까지나 손에 들고 있어야 할 타오르는 등불이다. - R. D. 베리
한 친구를 얻는 데는 오래 걸리지만 잃는 데는 잠시이다. - 릴리
미소에 반대말은? 당기소송파오피
수치는 청년에게는 장식 노년에게는 면목 없음이다. - 아리스토텔레스수성구출장마사지
행복은 때때로 열어놓은 줄 몰랐던 문으로 몰래 들어온다. - 존 배리모어수원키스방
가정의 난로가가 가장 좋은 학교. - 아놀드 H.글래소수유패티쉬
연애란 남자가 단 한 사람의 여자에 만족하기 위해 치루는 노력이다. - 풀 제라르디수지핸플
무지의 진정한 특징은 허영과 자만 교만이다. - 새뮤얼 버틀러순천휴게텔
살아 있다는 습관이 붙어 버렸기 때문에 우리는 죽음을 싫어한다. 죽음은 모든 고민을 제거시켜 주는데도. - T. 브라운
미래를 어느 정도 현실 속에 도입할 수 있는지를 정확히 아는 것이 현명한 정부의 비결. ― 빅토르 위고
나치가 공산주의자들을 데려갔을 때 나는 침묵했다. 왜냐하면 나는 공산주의자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나치가 사회주의자들을 감옥에 가두었을 때 나는 침묵했다. 왜냐하면 나는 사회주의자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들이 노동조합 지도자를 데리고 갔을때 나는 침묵했다. 왜냐하면 나는 노조원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들이 나를 데려 갔을 때 저항할 수 있는 자는 아무도 없었다. - 마틴 니묄러
애국가에 나오는 산은 모두 몇개 일까?개 백두산. 남산. 화려강산
가정주부와 엄마와 가장 친한 성경의 인물은? 도마
우리는 서로의 건강을 위해 축배하고 자신들의 건강을 해친다. - J.K.제롬
하늘은 한 사람의 어진 이를 내어 뭇사람의 어리석음을 알려주나 세상은 도리어 잘난 것을 뽐냄으로써 남의 모자라는 곳만 들춰내고 있다. 하늘은 한 사람에게 부를 주어 여러 사람의 곤함을 건지게 함이건만 세상은 도리어 저 있는 바를 믿고 사람의 가난함을 깔보나니 진실로 하늘의 벌을 받을진저. - 채근담
남편들이 보통 친구들에게 베푸는 것과 꼭 같은 정도의 예의만을 부인에게 베푼다면 결혼생활의 파탄은 훨씬 줄어들 것이다. - 화브스타인
권태는 도덕가의 가장 큰 문제 거리. 인류가 저지르는 범죄의 적어도 절반 이상이 권태에 대한 두려움에서 빚어지기 때문. - 버트런드 러셀
국가는 일정한 지역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합법적인 권력을 독점해서 행사할 수 있는 인간의 공동체이다. - 베버(Max Weber)
돈 많은 아내는 싸움장이. - 작자 미상
인간의 미래는 인간의 마음에 있다. - 슈바이처
눈물은 슬픔의 말 없는 말이다. - 볼테르안양1인샵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집은? 닭똥집압구정건마
여자들만 자는 곳은? 여인숙양재립카페
표정은 분명히 밀고자다. - 탈무드여수스웨디시
가정의 난로가가 가장 좋은 학교. - 아놀드 H.글래소여의도스파
깨끗한 양심처럼 더없이 폭신한 베개는 이 세상에 없다. - 프랑스 속담역삼안마
전혀 결점을 보이지 않는 인간은 바보가 아니면 위선자이다. - 주베르
여자만 사는 섬은? 여의도
옛 사람들이 함부로 말을 입 밖에 내지 않은 것은 자기의 실천이 말을 따르지 못할까 두려워했기 때문이다. - 『논어』 이인편
운명은 이성도 교정할 수 없는 많은 결점을 교정하여 준다. - 라 로슈푸코
주머니에 손을 넣고 성공이란 사다리를 올라갈 수는 없다. - 美 속담
인생의 목적은 끊임없는 전진에 있다. 앞에는 언덕이 있고 시내가 있고 진흙이 있다. 걷기 좋은 평탄한 길만은 아니다. 먼 곳으로 항해하는 배가 풍파를 만나지 않고 조용히만 갈 수는 없다. 풍파는 언제나 전진하는 자의 벗이다. 풍파 없는 항해는 얼마나 단조로운 것인가 고난이 심할수록 나의 가슴은 뛴다. - 니체
가정생활의 안전과 향상이 문명의 중요 목적이요 모든 산업의 궁극적 목적이다. - C.W. 엘리어트 "행복한 생활"
거짓말쟁이는 뛰어난 기억력을 가져야 한다. - 탈무드
신문이란 사태를 있는 그대로 보도하기 위한 것은 아니다. 사람들에게 약을 올려 그 사태에 관해 어떤 행동을 하지 않고는 못 배기게 만들어야 한다. - 마크 트웨인
겁없는 쥐가 한마디하자 고양이가 도망갔다 쥐가 한 말은? 나 쥐약 먹었다
사람은 선(善)이기 때문에 욕구하는 것이 아니라 욕구하기 때문에 선(善)이다. - 스피노자(B. de Spinoza)
우리들은 지금 두 개의 영원이 서로 합쳐지는 시점에 서 있다. 즉 영원을 뒷받침해온 광대한 과거와 이미 기록된 시간의 최후까지 전진 하는 미래 교차점에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이들 두 영원의 어느 면에서도 살 수는 없다. 한 순간이라도 그럴 수 없다. 만약 그렇게 하려고 하다가는 몸과 마음이 모두 부서져 버릴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살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인 현재만으로 만족해야 되지 않는가? 지 금부터 영원히 잠들 때까지.- 데일 카아네기 "인생의 길은 열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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